최저신용자 특례보증 지원대상 최대 1,000만원까지!

최저신용자 특례보증은 정책서민금융상품 즉 햇살론15 대출이 어려우신 분들을 위하여  정부에서 최대 1,000 만원까지 대출해주는 금융정책입니다.





신용이 낮고 고금리 대출을 사용하고 계신 분이라면 최저신용자 특례보증을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최저신용자 특례보증

최저신용자 특례보증이란

최저신용자 특례보증이란 불법사금융 피해를 방지하고 연체 경험 등의 이유로 햇살론15 이용이 어려우신 최저신용자 분들을 집중적으로 지원해주기 위한 정책입니다. 연체가 발생하면 신용 등급이 낮아지고 시중 은행권에서 대출 받기가 불가능해집니다. 이렇게 대출이 어려우신 분들을 위한 최저신용자 특례보증은 서민금융진흥원에서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서민금융진흥원 바로가기

최저신용자 특례보증 지원대상

최저신용자 특례보증은 개인신용평점 하위 10%이내라도 대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연소득 4천5백만원 이하이신 분도 가능하십니다.





최저신용자분들도 정책자금을 이용하여 최대 1,000만원까지 지원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최저신용자 특례보증 지원내용

대출금액은 최초에 신청하실 경우에는 최대 500 만원까지 가능합니다. 이후 6개월 이상 정상적으로 이용하신 분들은 추가 대출 1회가 더 가능합니다. 그러므로 동일인이 최대 1,000 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적용 금리는 연 15.9%입니다. 금리가 다소 높지만 대출 기간 중 성실하게 이자를 납부하신다면 대출 기간에 따라 매년 연 3%씩 금리가 인하됩니다. 상환 방법은 원리금균등 분할상환방식입니다.

Leave a Comment